본문 바로가기
review/place

강남역 카페 추천, 분홍분홍한 수수커피

by S o d a m 2016. 5. 24.
728x90
반응형

 

 

 

 

인스타를 열심히 하다보니

프랜차이즈 커피숍보다는

개인 카페가 끌리는 요즘

 

이쁜 개인 카페는 주로 상수, 합정, 한남동, 경리단길쪽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강남역에도 인기 많은 곳이 있었으니! 그이름은 바로 수수커피

 

 

 

 

 

 

 

 

누군가 그랬었다.

이름은 수수하지만 맛은 수수하지 않다고ㅋㅋㅋㅎㅎ

 

때마침 강남역쪽에 약속이 생겨서 들리게 되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라떼, 티라미수

 

솔직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해서

나한텐 별로였다

신커피 싫어하면 라떼종류로!!

 

 

 

 

 

 

 

 

근데 대박인건

이 티라미수

 

수수커피의 상징인 분홍색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

확실히 다른데보다 맛있다ㅠㅠ 아 침고여

 

씁쓸한듯 부드러운 맛!

밑에 깔린 빵이 커피에 적신듯한 맛이랄까!!!

 

 

 

 

 

 

 

전체적으로 분홍분홍해서

여심저격

ㅋㅋㅋㅋㅋㅋ

딸기우유같음

 

 

 

 

 

 

다섯시쯤 도착해서 두시간이나 있었다

조명이 켜져도 운치있군

 

수수커피는 면적이 엄청 좁은데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있다.

주말에 가면 자리 없을듯. 그래도 또 가고싶어서 드릉드릉할 느낌ㅋ

 

 

 

 

 

 

강남역 1번출구에서 가깝고

수수커피가 있는 건물명이 영어로 써있어서 잘보며 찾아가야함!

간판 가독성이 좋지 않음ㅎㅎ

 

강남에 약속생기면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