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이태원에서 푸딩이 먹고싶을때! 글래머러스펭귄

by S o d a m 2015. 4. 20.
728x90
반응형

이태원,한남동 부근

수제 케이크,푸딩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

 

 

 

 

 

 

몇일 전부터 푸딩푸딩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

근데 때마침 알맞은 가게를 알아내서 나를 인도해준 남친!!

 

글래머러스 펭귄은 SNS에서 자주 접했던 곳이지만 

푸딩을 계기로ㅋㅋ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었다

 

 

 

 

 

 

 

 

가게는 총 3층이다.

내가 착석한 곳은 2층. 토요일 오후인데도 자리가 꽤 있었다

줄서야 할줄 알고 쫄았는디...

 

 

 

 

 

 

이름처럼 가게 곳곳에 펭귄들이 있다.ㅋㅋㅋㅋ

 

 

 

 

 

 

우린...

바나나 푸딩,

당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다 (마지막 자존심)

 

 

 

 

 

 

 

 

먼저 글래머러스 펭귄의 인기 케이크 중 하나라는 당근케익ㅋ

솔직히 이건 남친이 많이 먹어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계피맛이 진한 케익 사이에 크림치즈(???) 비스무리한게 껴있어서

일반 당근케익보다 조금 더 특별한 맛이었던듯..ㅋㅋㅋㅋㅋㅋ

-_-

 

 

 

 

 

 

다음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푸딩~!

바나나맛과 오레오맛이 있는데 바나나맛 ㄱㄱㄱ

 

 

 

 

 

 

모양은 꼭 향초같음.ㅎㅎㅎ

 

 

 

 

 

 

 

글래머러스펭귄에서 판매하는 바나나 푸딩은

푸딩속에 티라미슈와 바나나 조각들이 섞여있는 푸딩이다!

 

나름 고퀄리티 푸딩ㅋㅋ

살만찌겠지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티라미슈도 씹히고 바나나도 씹히고

아메리카노랑 딱이었다~!

다만 조금 더 차가웠으면 좋았을 듯!

또먹고싶다.ㅜㅜ

 

 

 

 

 

 

후다닥 다먹고.. 카페 구경~!

 

 

 

 

 

 

 

 

그닥 넓지 않은 가게라서 아기자기한맛이 쏴라있는듯

 

 

 

 

 

 

심심해서 3층 테라스도 기웃기웃

테라스가 젤 좁았다.

 

인조잔디위에 테이블 두개 있음...테라스는 ㅂㄹ

 

 

 

 

 

 

쿠폰 역시 아기자기.

게다가 다섯잔만 먹으면 커피 한잔을 무료로 주는게 맘에 들었다

보통 열잔 정도 마셔야 주지 않나?

 

 

 

 

 

 

 

 

 

 

나가기전에 꼭 포스팅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이것저것 찍어봤다

레드벨벳, 자몽머랭, 머핀 등등등...

내가 먹은거 말고도 많은메뉴가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싶었뜸

 

 

 

 

 

 

 

 

 

글래머러스펭귄은

이태원역 2번출구나 한강진역1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린다!

지도 참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