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이태원 레이디엠. 크레이프 케이크가 유명한 곳

by S o d a m 2015. 10. 10.
728x90
반응형

두번 방문했었는데

두번 다 만족스러웠던 이태원 레이디엠

 

크레이프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다!

 

 

 

 

 

 

 

레이디엠은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위치하고 있다.

난 두번 다 일층밖에 없는줄 알고 일층에서만 먹었는데

다른 블로그에서 후기를 보니까 이층도 있다고...

공간이 협소해서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고 시끄럽다는 평이 많았다.

 

일층은 조용한 편이었던것 같다.

 

 

 

 

 

 

 

 

케이크 전문 카페 답게

다양한 케이크와 롤 등을 판매중이다!

 

 

 

 

 

 

 

 

이 날 먹은건 크레이프 케이크 오리지널

겹겹이 쌓여있는 케이크의 자태 ㅎㅎㅎㅎ

 

이 케익은 식감이 진짜 좋다

오독 오독?!

케이크의 층이 느껴짐 ㅠㅠ 게다가 많이 달지않아서 더 좋았다

아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ㅋ

 

원래 크레이프 케이크는 한겹씩 떼서 먹는거라고 하던데

나는 그냥 잘라서 먹었다.

녹차맛도 있던데 담에는 녹차맛을 먹어봐야지.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

첫 방문때 먹었던 딸기 케이크도 올려봄.

이 케이크도 후회없음ㅋㅋㅋㅋ달지않고 우유맛이 많이 나는 딸기 케이크였다.

딸기도 시지않고, 강추!

 

커피 맛도 이만하면 괜찮고

케이크 가격도 합리적인 이태원 Lady M

배고프당..내일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