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인생버거 발견.. 낙성대 수제버거 맛집 9ounce (나인온스)

by S o d a m 2016. 1. 10.
728x90
반응형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나인온스!


낙성대역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언젠지는 모르겠는데 수요미식회에 방영된적도 있다고 함








외관은 작은 카페처럼 생겼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예상한대로 가게 내부는 넓지 않다. 단체손님은 힘들듯~!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입장이 가능했다.!!!


참고로 나인온스의 영업시간은

월~목 : 11시 30분-22시

금~토 : 11시 30분-23시

일요일 : 11시 30분-22시 라고 하니 방문할 분들은 참고하시길.











9ounce의 수제버거 세트는 거의 9천원에서 만원 사이.

나는 포시즌 버거를 주문하고, 남자친구는 캘리포니아버거를 주문했다!









먼저 내가 주문한 포시즌 버거의 비쥬얼ㅋ












방문 전에 블로거들의 후기를 돌아보며 내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았는데 ㅋㅋㅋ

포시즌 버거가 딱일듯 하여 주문했다.


포시즌 버거는 치즈맛이 굉.장.히 풍부한 버거다... 

그렇다고 해서 느끼하지도않고

다른 채소들과 어우러져서 넘나 맛있게 흡입했따ㅠㅠㅠ

사각 사각 씹히는 양파와 패티의 조화도 일품!


정말 내 인생 26년동안 먹어본 버거중에 제일로 맛있었다!!!

인생버거 등극!!!!!!!ㅜㅜ









다음으로 남친이 주문한 캘리포니아 버거 후기!

캘리포니아 버거는 아보카도가 듬뿍 들어간 메뉴다.


아보카도를 좋아한다면 캘리포니아 버거가 답인듯

패티와 아보카도의 조합이 꿀맛이라고...ㅎㅎㅎ


참고로 나인온스의 모든 패티는

100% 호주산 와규라고 한다.









버거의 내용물도 훌륭했지만 빵도 퍽퍽하지 않고

폭신폭신하다고 해야하나???

빵만 따로 먹어도 존맛..ㅠ-ㅠ









정말...폭풍흡입 했다.

건강한 재료를 넣으면 맛이 없을 것이라는 나의 예상과는 다르게

인생버거를 영접하게 되었다..ㅋㅋㅋㅋ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9ounce에 꼭 방문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