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lace

아기자기한 이태원 소품샵 '옥탑방' 할로윈 파티용품도 판매중!

by S o d a m 2015. 10. 18.
728x90
반응형

 

 

 

 

다가오는 할로윈 소품이 필요해!

다가오는 동료의 생일 뭘 사야하지?

나는야 키덜트ㅋ 귀여운것을 좋아해

 

하는 분들에게 딱인것 같은 이태원 소품샵을 소개하려 한다.

 

 

 

 

 

 

오늘 소개할 이태원 소품샵의 이름은 "옥탑방"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위치해 있다.

소품샵 옥탑방은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중이라고 한다.

제품 설명 보고 구입하기에는 쇼핑몰이 조금더 편한것 같기도~

(http://www.oktopbang.com)

 

 

 

 

 

 

입구에는 재훈재훈 여기 구경하자 라는 팻말이 ㅋㅋㅋㅋ

센스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완전 큰 아이언맨ㅋㅋ

 

마치 이곳의 상징물같은 느낌을 준다.

 

 

 

 

 

 

옥탑방 에서는 맥도날드 해피밀 대란이었던 미니언즈는 물론

헐크, 아이언맨 등 다양한 피규어들을 구매할 수 있다.

 

 

 

 

 

 

 

 

무심한듯 정갈하게 진열되어있는 심슨 피규어들도 있고

캔버스에 인화된 심슨 그림들도 판매중.

 

 

 

 

 

 

평범한(?) 컵들도 팔고

 

 

 

 

 

 

특이한 펜도 판매중.

빵모양 펜 ㅋㅋㅋㅋㅋ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공부가 될라나 ㅋㅋ

 

 

 

 

 

 

그리고 이거슨 탐이 났던 코카콜라 냉장고

저기에서 콜라 꺼내 마시면 괜히 꿀맛날듯

 

 

 

 

 

 

한켠에는 이미 할로윈 느낌이 물씬났다ㅋㅋㅋ

할로윈 하면 이태원이니까 (?)

 

 

 

 

 

 

할로윈 파티에 필요한

머리띠, 선글라스, 가면 등 다양한 소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이태원에서 소품샵을 찾는다면 옥탑방으로...!

이것저것 구경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도 가면이나 썬글라스, 머리띠 등등은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더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