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비타민추천, 만성피로엔 임팩타민!

by S o d a m 2015. 4. 13.
728x90
반응형

 

 

 

1월 말쯤? 효과좋은 비타민을 구매하기위해 서칭을 하던 중

임팩타민이라는 비타민이 눈에 들어왔다.

약사들 사이에서도 평이 좋으며, 수험생들이 많이 챙겨먹는 비타민이라고 한다

상자에 써있듯이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구내염,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에 좋은 약이다.

 

임팩타민의 주성분은 비타민 B!!!

인체의 에너지 대사에 사용되는 성분이며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가격은 60정에 3만 5천원으로 한알에 580원정도 꼴이다

 

 

 

 

 

 

원래 60정짜리를 두통으로 묶어 파는데

효과가 없을수도있으니 우선 한통만 구매해 보았다.

 

약 두달간 복용해 본 후기를 요약해보자면

 

- 소변색이 형광 노랑색으로 변한다 (민망)

- 늦게 자도 타격이 덜하다

- 커피를 마신 것처럼 쌩쌩함이 느껴진다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안먹을때보다는 낫다.

별 다섯개 중에 3.5개 정도 주고싶다ㅋㅋㅋㅋ

 

 

 

 

 

 

결국 재구매.ㅎㅎㅎ

재구매했다는건 괜찮다는뜻 아닌가!

 

 

 

 

 

 

두통에 칠만원....ㅇㅇ

 

임팩타민은 [파워],[프리미엄] 두종류가 있는데 약사 말로는

프리미엄이 파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여 프리미엄으로 구입했다.

 

그나저나

인터넷 살펴보니까 내가 제일 호갱같이 구매한거 같다.

ㅡㅡ

 

 

 

싸게 사면 두통에 38000원까지도 가능하다고 한다.

중구 남대문로 4가에 있는 '평화약국'에서 저 가격선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실분들은 저기서 구매하시고 개이득보시길 (난진짜 착한듯)

 

 

 

 

 

 

치..칠만원..눈물이 흐른다

 

 

 

 

 

 

무튼...

꽤 괜찮은 비타민이니 만성피로가 있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보시기를.

열심히 먹구 힘냅시다.

 

 

728x90
반응형